대박특강

[대박특강] 1426호. 홍정욱-대선테마주에 대한 잠입취재이야기/

대박스탁 2021. 7. 6. 13:32

 

 

우리 장은 슬금슬금 오르고 있습니다.

 

이 구간이

 

금리인상 예고와 단행사이에 벌어지는

괴리정도더라고 부지런히 이야기하고있습니다

 

지도를 펼쳐두고

길을 가면

길을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그렇게 인내심을 가지고

뚜벅 뚜벅 가다가

 

자신있는 구간에 자신있는 종목으로

승부하시면된다캄미다.

 

 

폭우가 엄청나네요

 

이것또한 지도에 나온 내용이었습니다

작년 여름에

코로나 이후에 폭염 폭우 스타일이

이전과는 다를것이다했고

그대로 되고있습니다.

 

그리고 그 파급효과도 이야기하고있구요

 

오늘 가장 중요한 이야기는

 

대선테마주 불법리딩방 친구들이야기를

기자가 잠입해서 쓴 이야기가 나오네요

 

거기에 대해서 좀 이야기할께요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 타이밍과

 

어떤 차이들이 있었는지.

 

물론 기자들이 머 다 알고썼겠어요

그냥 그런가부다할수도있지.

 

 

스가가 계속 코너에 몰리고있습니다

최근의 선거에서 계속 패배중입니다.

 

도꾜올림픽을 반전의 계기로 삼으려고했는데

몰락의 계기가 될수도있겠네요

 

일전에

3.11 대지진으로인해서

후쿠시마 지역이 초토화되고

그 이후에 그걸 막기 위해서

후쿠시마 쌀과 식품이 안전하다는 이야기를해대고

몇번에 걸쳐서 그걸 뒤집으려고

해양법 관련 대응등을 통해서

국내정치에 활용하다가

국제적으로 비난받고있습니다

 

그 연장선상이 도꾜올림픽이구요

그로통해서

3.11극복하고

후쿠시마 재난도 극복해서

식품들의 안정성을 홍보하려는 도구로쓰려고했는데

 

그것도 국내정치죠

오히려 그게 독이 될수도있겠더라

코로나 재확산의 주범이 되어서

국제적 비난을 받기라도 한다면.

 

뒷감당 안될듯

 

다가오는 선거에서 패배하면

민주당으로 정권이 넘어가는거죠.

 

우리나라는 그 타이밍을 기다리는거같구요.

 

일본 자민당과 우리나라 민주당은

서로 정권만 바뀌길 기다리는중이네요.

 

 

이번 기후변화 굉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지구의 극적 기후변화는

태양의 흑점 주기가 연관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했는데

그것이 왜연관이 없겠냐만은

제가 관점을 고쳐먹기로했어요

지구를 덮고있는 대기의 수준이 그리 크고

넓지 않더라...

 

스코틀랜드 화산폭발때를 회상해보니

얼마든지 지구를 공장들이 더럽혀서

엉망진창으로 만들수있더라..

 

아 미국에서 조개가 그대로 익혀서 죽는 상황까지 왔네요..

 

이런 기후의 극적 변화가 불러올 주식의

변화 기후변화대응같은 정부와 기업의 대응과

그로인해서 바뀌는 내용들을

곰곰히 생각해봐야합니다

 

이런건 작전세력이 건드리지 못하는

메인스트림이 된다 캄미다.

 

폭우이후에 폭염이 오면

아열대 기후특징으로 이전에보지 못하는

제선충문제와 희한한 곤충으로인한

방재대책이 올라올겁니다

 

올해 녹차라떼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민주당과 대선주자는 답답할꺼에요

 

제가 얼마전 말한 그내용이죠

 

대통령은 이거 확고해요

역대 대통령은

본인 욕심에 혹은

본인 신변에 문제가 생길까 해서.

알게 모르게 선거에 개입을해왔어요

 

노무현대통령도. 그당시 신한국당입니꽈 새누리당입니꽈

야튼 집권하면 끔찍하다는 이야기를 하실 정도로

속내를 드러내시곤했지만

 

거의 역대 최초일꺼에요

이분은

진짜 자기 할일만하고

선거는 지들이 알아서 해라 이런거에요

 

참모출신들은

경선개입도 못하게 하고

후보가 결정나면

그땐 본인과 의전서열이 비슷해지는

후보를 돕는건

본인 손을떠나는거니 그때가서

하라..이야기하시죠.

 

물론 문정인이나 기타등등

참 말안듣는 인간들이 있다만...

 

이게 문재인 스타일이에요

 

통일 외교 국방에 전념하신다했으니

 

대일 문제와 북한문제에 모든역량을

다 투입하실듯합니다.

 

사실 북한문제 하나로부터

대 중국 미국 일본 문제가

다 엮인다고 보면되구요.

 

 

다음 이야기할께요.

 

 

이 양반도 참 난감하겠네요

 

윤석열과 본인정도 생각했는데

최재형이 갑툭튀하면서

국힘당에서 러브콜해대니까

본인 처지가 곤란해요

 

본인은 꽤나 오래전부터 준비해왔는데

 

송영길이 우리측사람이다 하니

지난번에는

그건 그분생각이고 하면서

튕겼거든요

 

그런데 국힘당에서

전혀 러브콜이 없어요

윤석열 등판하죠

감사원장 퇴임하시고 몸풀고계시죠

 

이준석이

입당하기전에는 관심없더라 하니

 

이상한 포지션이 된거에요

 

최재형이 퇴임하고

윤석열이 대권선언하니

 

그제서야

 

문정권에 갈등일으킨게

대권주자의 조건일수 없다 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송영길하고 만날 모양이네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델타변이가 심각해서

2학기 전면등교까지 위협하나봅니다.

 

진짜 오리무중입니다

잡힌다는 기미만 보이면

 

보복소비주식에 올인해야하는데

전혀 그럴수 없는상황이네요.

 

저 내용으로인해서

최근 보복소비주식급등후에

내려온거에요.

 

 

정세균과 걸어온길 비슷 이라는

워딩까지 나옵니다.

 

이낙연의 조직력이 만만치 않네요

 

경선에서 이재명하고 붙는데

 

이재명이 오히려 좀 밀리는 모양새에요.

 

민주당은 전라도가 적통이다 이런게 있는거구요

 

이낙연이 현정부랑 선을긋기 시작하죠

일단 경선이기고보자고

 

문재인정부가 호남홀대했다는걸 들고나올꺼고

 

영남 후보인 문재인과 이재명을 하나로 묶을려는거죠

 

이광재가 정세균과 단일화 하고

 

정세균 이낙연이 여차하면 단일화해서

전라도 vs 경상도 구도로 갈 모양입니다

 

추미애 이재명은 경상도입니다

 

이런 구구절절 재미없는 이야기를하려는게 아니라

어제 국민면접 결과에 따라서

오랫만에 이낙연주식이

반등하더라

 

즉 이낙연주식모멘텀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하는거구요.

 

 

이재명 형님 좀 밀리시니

오바 하시네요

 

정치인은 오바하시면 어려워집니다.

 

저 내용은

 

거왜...사랑하는 나훈아 형님 퍼포먼스 아닙니꽈?

 

이재명 경선 포지션이

여유롭지만은 않다는걸 의미합니다.

 

대선테마는 이제 본격화되는거에요.

 

 

좀전에 말한

북미에 폭염으로 조개가익어서 죽은걸

말하네요.

 

기후변화..현상..그 이후에 벌어질

주가의 영향을 예측하는것..그거슨

실력.

 

 

갈수록 곤란해지는

윤석열이 공격을 받으니

이준석이 말한 대외협력위원장을 만난거에요.

 

그리고 입당여부를 타진했다고하는데

이야기는

당내 상황을 들어본거다

즉 둘이서 지금 당내에 내가 들어가면

안전이 보장되냐 이야기여부였겠죠

 

제가 지금윤석열이 어려운처지라는 이야기를했는데

 

하나는

당밖에 있자니 반기문꼴날거같고

사태가 악화일로라서 혼자서

방어할수가없고

당내에 들어가자니

이준석이 당으로 대응하면 된다 하지만

홍준표가 홍두깨들고 두들겨 패려고하고있고

김종인이 당에 들어가면 볼일 없을거라고하고..

 

실제로 오늘 아침뉴스에

김종인이 그런미련한짓하겠냐..즉

들어가는순간 본인하곤

인연없다 이런 이야기까지 나와요

 

그할배나 저 양반이나

대박이 생각을 못벗어나네요.

 

국힘당에서는

꽃놀이패라고생각하는거에요

 

당밖에서 살아남아서 세력화해도

결국은 막판에 단일화하면된다

그러면 컨벤션효과있다

 

들어와도 좋다

이런거죠

 

최재형은 윤석열하고 차별화위해서

먼저 들어올꺼같고

 

김동연은 여의치 않으니 민주당에 기웃거리는거같고...

 

오히려 지금 주목못받는 당내주자들이

오히려 여유로울수있어요

 

제가 국힘당 후보에 대해서 무슨생각하는지

아마도 모르실겨.....

 

 

이 양반은 언제부턴가

 

좀 ...

 

참 좋아한 양반이었는디

어쩌다가 저리 되셨는지.

 

정치지도자가 되려면 말입니다

 

거 선을 넘으면 안되요.

 

지지율 안나온다고

드리받는거 주로하시는분은

등수는 올려도

참피언은 못되거든요.

 

저 내용이 머냐

지적 콤플렉스 이야기하는거

저거 노무현 컴플렉스 건드리는거에요.

 

고졸 ...노무현..

이재명은 초졸일꺼에요

 

그래서 당내에서 노무현 비아냥대는걸로

지지층결집해서 당내에서 지지율좀

올릴수있을지 몰라도- 국힘당의 이미지가

엘리트주의잖아요

본인은 서울대수석출신이다 이거잖아요

 

당내에서는 몰라도

저런 내용이 이재명진영을 노무현시대로

회귀시켜서 똘똘뭉치게 하는

똥불인데..허허허..

 

야튼 진즉에 유력후보에서 꼽표친인물입니다.

 

 

어제 싸이월드 재개봉 앞두고

설레셨을꺼에요

저게 메타버스 개념과

코인까지 내고

거기에 상장사 2개까지 개입한 내용이거든요

그래서 어제 메타버스 게임 그 상장사

급등이었는데

두달 미룬다고해서

오늘 폭락일꺼에요

 

인트로메딕이 거기해당하나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최근에

knn오르는거랑

기타등등 이야기하면서

 

그분 페이스북 할때되었는데 했는데

 

 

ㅋㅋㅋ

이형 타이밍은 이제 좀 쉽네요.

 

 

다크호스입니다.

 

마지막이야기할게요

 

어제 특집처럼

기자가 잠입한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대선테마주 리딩한다고해서

서울 어디 사무실가니

 

대선후보 누구랑 친하다고

지네 관계자가 어쩌고하면서

돈버는법 5천억벌었는데

어쩌고 저쩌고 하더라 이야기

리딩방에서

일단 사라

홀딩 오른다 이런 이야기

 

야튼 잠입취재했답니다

 

걔중에서는

왜대선테마주가 오르는지

자세히 설명하는곳이 있떠라

 

그 구조가 어떠한지 이야기하는곳

이야기를하던데

 

아마 대박스탁이겠죠?

대선테마주가 오르는이유와

 

실적으로 어떻게 연관해서

살아남는지

 

정책주가 왜 형성이 되는지

누가 정책을 결정하는지

이런것들

 

왜 이런 이야기를하는고하니

 

저런 이야기가 나온다는건

 

이제 저게 본격 수면위로 올라온다는겁니다

저 이야기가 나오면

끝이 나는게 아니라

 

이제 본격적으로

 

수면위로 올라올 타이밍이 되어간다는겁니다

 

지금까지는

 

그냥 누구랑 연관주식 하고

인맥으로 뜨고 내리고하는식인데

 

이제 꾼들의 타이밍이 되어간다는거죠

 

구체적인건

 

검은머리 외국인들이

매수하기 시작하는 타이밍입니다..

 

불법적인 내용은

 

이런 저런 내용을 흘려서

주가를 상승시키는 내용들

 

시세조작이라고 하죠

 

그런게 불법이라고 하는데

 

대박이네에서는 그런거 안합니다..

 

대선테마주의 구조를 파악하고

 

어떻게 변해가고

 

마지막에 정책주로 편입되면서

 

신정부에서 어떤 타이밍에 수급이들어오게 되는지를

설명하는것

그까지가 대선테마주 다루는 클래식입니다

 

물론 이정도로 공부하고 가르치고 할

이유가 없는건지

모르는건지

 

혹은 돈가지고들어오는사람이

그런거 모르겠고

 

종목주라 종목

이거 왜 오르는데?

윤석열하고 친구라꼬?

 

머 다들 그런거 아니겠습니꽈.

 

 

허위사실이나 개수작같은

불법적인 짓 안해도

 

충분히 잘할수 있습니다..

 

기자들이 대박스탁에도 왔을꺼에요.

 

지금도 있을꺼구요..

 

 

이까지 할께요.

 

 

오후장 지켜보고 매수매도는

 

장 후반에 결정할꺼에요

 

긴축발작전에 슬금슬금 오르는걸로 보이네요

 

동요하지마시고

망상하지 마시고

 

그냥 잠잠히 별일없다는듯이

사인따라 가시면됩니다

 

세줄요약.

 

 

1.대선테마주의 구조를 알고

 

2. 이기는구간에서 베팅하면

 

3. 멍청이들의 무슨짓을 하건

신경안써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