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특강

[대박특강] 1359호. 차트활용기법-유투브업로드/우선주 순환 대선테마 대장주의 부활/

대박스탁 2021. 4. 20. 13:43

 

 

https://youtu.be/97Tww9nEN7Y

 

 

어제 차트 활용기법에 대해서 녹화해둔거

업로드했습니다.

 

잘 들어보시고

참고하시고.

 

주말에 사실

다른걸 녹화했는데

맘에 안들어서

지웠고

 

다음에 해야지했는데

오늘 그 관련주들이 반응을 했네요..

 

오늘밤에나 다시 녹화해서 이야기를 하도록 하죠.

 

반기문 과거 대장주/충청대망론 뭐 이런 이야기와

 

보수측 후보가 올라오면

윤석열지지율이 갈리더라 이런 싱거운 이야기들이거든요.

 

야튼 파인디앤씨가 역시 올라오네요

다른이유가 있겠죠.

 

그러나 이종목은

과거에 대선테마때 엄청난 폭등을했던 종목입니다.

 

이런 종목들이 하나둘 약속이나 한듯이 올라오고있습니다.

 

수소관련해서는

EG가 올라올법한대

아직은 조용하네요.

 

어제 특강에서

원전 관련해서 유투브에서 이야기하기로한것도

 

저 위에 유투브 녹화한 내용이 더 급한거같아서

하느라고 빼먹었네요

 

원전과 대선테마 관련해서 보충할 내용은

유투브로 또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주 순환이 계속 일어나네요

 

거의 동시호가 걸리지 않은 보통의 종목은

거의다..끌어올려둔듯싶네요.

 

 

대선이 다가오니까

 

좌측에서는 우향우

우측에서는 좌향좌 합니다

 

결국 중도층 흡수가 이번 대선에서 관건이라고 보는거구요

 

그게 제가 말한 3가지 중원

 

세대의 중원 지역의 중원 정책의 중원

그중에서도 정책의 중원을 가지고

전당대회를 치르고 후보를 선출하고 이런 과정을 거치는거에요.

 

세번째 정책의 중원 이 부분에서

후보가 이런 생각을 가지더라 누구를 만났더라 하면

그게 폭등을 하고

 

이번에 윤석열이 노동관련 발언한게 지금

폭등을 하더라 이런 이야기에요.

 

 

저기가 어서 정점을 찍어야할텐데 말이죠..

계속 들썩들썩할꺼에요

 

저는 저런 내용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하냐면

 

미 정부에서 본격규제를 하기시작했어요

화폐발행 유통권이라고 하는게

국가의 근간이거든요

 

이걸 도전하는거란 말이에요.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저 가격이 유지되고 공방전을 벌인다는건

그만큼 유동성이 풍부하다는 이야기고

이전과 달리

뉴스 하나하나에 일방적으로 밀리지 않더라

여론전도 지금 유동성장세에서는 통하지 않더라

이런 이야기를하는거에요

 

 

이걸 다시 대입해보면

곧 공매도 재개가 되고

어느 종목들이 최대 타겟이 될것이다

하는 이야기가 있어요

 

그 종목들이 오히려 폭등할수있습니다

 

지금 유동성장세에

조직된 힘으로

공매도세력을 조지겠다-불법무차입공매도나 기타등등이

많이 통제된상황에서는

충분히 해볼만하다 이거죠

 

악재 들고 언론플레이 한다고 해도

 

더 심한 기초자산없는 코인판에서도 한판승부를 벌이는데

주식공매도쯤이야하고

달려들면

공매도세력 사망도 가능합니다

초반에는 분명히 공매도세력이 밀릴꺼에요

그러다가 훅 올라오면 마진콜 부담도 생길꺼구요

오히려 나이키 구간을 위에서 그릴수도있습니다

그런 상황이 정리되면 슬그머니 내려오겠죠.

 

그래서 외인-공매도세력이 어느종목 타겟으로 공략한다더라

해서 내린다라고 무조건 생각하면 안되더라..

 

지금 우리는 공매도와 유동성장세의 역사적인 순간을

지나고있는겁니다.

 

 

저 내용이 먼고 하니

윤석열은 나오면 무조건 이기는데

윤석열 안나오면 이재명 이긴다 이런 이야기를 하죠

 

그리고 이재명에 홍준표를 대입하네요

 

앞으로 저런일이 많이벌어질거에요

 

얼마전에는 안철수였어요.

 

1대1후보를 누구로 하느냐에 따라서

주가가 들썩 들썩하거든요

 

 

에이...설마 그런짓하려고? 합니다

 

돈단위가 달라지면

자존심 그런거 없어요.

 

사회적 지위나 그런것도 상관없어요

 

 

김웅이 우와...대단하다 이렇게 생각할수도있는데.

 

김웅은 저기서 승부수 던지는거에요.

 

김종인 틀린말이 머있냐? 하고

한마디 하는데

 

김웅이 당대표 되거나 유력한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하지 못하면

곤란한일이 생길꺼에요

 

대선 치르고 나면

다시 지선 총선체제로 들어갑니다

총선체제로 들어갈때는

또 공천문제가 생기는거구요.

본인이 드리받은 중진들이 공심위가고 그럴꺼에요.

 

이때 중진들 드리받은 초선들은 공천받기 어려울수있어요.

 

김종인이

 

국힘당 대선후보들 무력화시키려고

초선당대표론을 들고나온거거든요..

거기에 편승해서

빨리 크고자 영남중진들과 대선후보들을

드리받는거구요..

 

어느정도는 밀어내겠죠

하지만 남은 사람이 다음은 우리차례라고

다음공천때 제거하려고 들수도있어요.

 

재밌어지네요.

 

오늘은 이까지 할께요

 

더 복잡한 이야기는 다음기회에 하고

 

오후장에 매수를 좀더 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오늘 심야에도 약속드린 내용들 녹화를 좀 할 생각입니다.

 

 

긴내용은

위에 50분짜리 유투브 녹화분을 보시고

 

저는 이만 장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세줄요약

 

없습니다.